<콘텐츠는 충성 고객을 만들고, 충성 고객은 더 쉽게 지갑을 엽니다> 1. 아마존에서 아마존 퍼블리싱(출판회사)의 역할은 결국 프라임 회원을 늘리는 것이다. 2. (아마존 입장에선) 책은 ‘후크’이고, 결국엔 상거래가 목표다. 아마존이 스타 작가를 영입하는 건 헐리우드 스타와 유명 제작진을 섭외해 프라임 오리지널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이유다. 3. 실제로 아마존은 ‘The High in the Castle’이라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114만명의 신규 프라임 가입자를 유치했고, 4. 2015년 미국 아동도서전에서 아마존이 출간한 ‘You are (not) small’이 우승하자, 아마존에서 기저귀 판매량은 급증하기도 했다. 5. “우리가 골든 글로브를 수상한다면 더 많은 신팔을 팔 수 있다" 제프 베조스의 말이다. 6. 아마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재미있게 본 사람들은 새로운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될 것이고, 결국 그들은 아마존에서 옷이나 휴지도 사게 될 것이다.

"골든 글로브 수상하면 더 많은 신발을 팔 수 있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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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 글로브 수상하면 더 많은 신발을 팔 수 있으니까"

2020년 1월 23일 오전 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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