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의 가격은 '원가'가 아니라, 고객이 | 커리어리

1. 제품의 가격은 '원가'가 아니라, 고객이 느끼는 가치에서 결정됩니다. 2. 다시 말해, 회사가 고객이 느끼는 가치를 높이면 높일수록 가격은 계속 올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ex) 애플 3. 좀 더 악랄하게 고객 경험을 높이는데 집중하세요!! 그러면 가격도 악랄하게(?) 올릴 수 있습니다.

좀 더 악랄하게 유료화하라 (2)

Medium

2020년 1월 29일 오후 9:5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