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책 5 📚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이무신, 라온북 1. 소비자가 다른 소비자에게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지속적으로 관찰하는 것이야말로 자사 브랜드가 그 다음 이야기와 메시지로 어떤 내용을 전달할지를 결정하는 핵심 근거이다. 2.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는 기술과 마케팅이 어떻게 조합될 수 있는지, 어떻게 결합하여 소비자와 소통할지를 치열하게 고민해야 한다. 3. 마케팅은 철저하게 기획에서 시작하여 투자수익률(ROI)을 확보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이다. 4. 새로움은 디지털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곳을 방문하자. 새로운 그림을 보러가자. 5. 세상은 0과 1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2,3,4,5,6,7,8,9를 포함한 모든 숫자를 보고 읽을 수 있어야 세상을 제대로 바라보고 이해할 수 있다. 6. 소비자에게 뭔가를 알려줘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버리자.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Naver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9일 오전 7:1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