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크릿은 매년 약 70억 달러(약 | 커리어리

"빅토리아 시크릿은 매년 약 70억 달러(약 8조2천733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미국 속옷 시장의 명실상부한 강자로 군림해왔으나 최근 수년간 시대 흐름에 맞지 않는 오프라인 쇼핑몰 위주의 판매 전략 등으로 매출이 악화했다." 세계 최고의 경영자는 레슬리 웩스너라고 굳게 믿던 시절이 있었다. 그가 키운 빅토리아 시크릿은 몇년 전까지만 해도 가장 Obvious 한 브랜드였고. 그랬던 레슬리 웩스너가 지금은 쫒겨나듯 퇴진할 준비를 한다. 빅토리아 시크릿은 매각을 준비중이고. 세월의 흐름을 쫒아가지 못한 결과가 이렇게나 가혹하다.

빅토리아시크릿 모기업 CEO, 퇴진 논의...브랜드 매각도

Naver

2020년 1월 31일 오전 1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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