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潮流)가 바뀌고 있다(Tide is turning).” “매일 반성하고 있지만 위축되지는 않는다. 기본적인 비전, 전략은 흔들림이 없다” 우버, 위워크, 브랜드리스로 인한 '단기적인' 부진은 반성하되 위축되지 않는다. 손정의의 시선은 10년, 30년, 그리고 100년 후를 향하고 있기 때문이다. 머리카락의 후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전진하는 손정의.

1400억 손실에도 자신만만...손정의 '대머리론'은 진행중

Naver

1400억 손실에도 자신만만...손정의 '대머리론'은 진행중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16일 오후 10: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