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퍼블리뷰6일차 #퍼블리매일읽기챌린 | 커리어리

#퍼블리뷰 #퍼블리뷰6일차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팔리는 상세 페이지 노하우 인스타 마케팅 컨설팅을 하면서 인스타는 이미지와 영상 콘텐츠의 비중이 큰건 맞지만 텍스트의 중요성 또한 무시할 수 없더라구요. 더 이상 상세페이지나 인스타의 텍스트는 설명란이 아니라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는 하나의 공간입니다. 특히 요즘 소상공인들이 sns를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게 되면서 텍스트를 통한 라포 형성과 상품 설명, 이벤트, 프로모션, 전문성, 신뢰감 형성을 나타내면서 언어와 어조의 사용법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타겟 고객들에게 친숙한 용어로 브랜드 컨셉을 표현하고, 같은 말이라도 더 쉽고, 짧고, 영어보다는 한글로 저관여제품과 고관연 제품일 때 사용하는 언어의 온도 차이, 텍스트의 크기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쇼핑이나 쿠팡, 쇼핑몰들의 상세페이지는 인스타의 텍스트의 선조격이기 때문에 벤치마킹하기 아주 좋은 예시 이기도 하기 때문에 인스타 경쟁사를 찾아볼 때 동종 업계의 잘되고 있는 네이버 쇼핑몰을 뒤지면 어떤 어조와 언어를 사용하는지 더 좋은 예시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이상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구매를 부르는 '언어'는 따로 있다! 상세페이지 언어의 온도

Publy

2021년 8월 28일 오후 2:0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