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GA를 보면서 상세페이지를 보면 구매를 부를 수 있게 하고 싶을때 보면 좋을 콘텐츠! 상세페이지의 문구들을 잘 꾸미는 방법을 요약해본다.. - 타깃 고객들에게 쉽고 익숙한 단어, 말투, 문장을 사용해라! - 저관여/고관여 제품에 따라 표현을 달리해라! ㄴ저관여제품 : 초등 5학년이 읽기 쉽게 적기, 문장을 짧게 끊어 적기, 영어를 한글로 쉽게 풀어쓰기, 합리적인 소비라고 느낄 수 있게 하기 ㄴ고관여제품 : 과장된 수식어를 남발하지 않기, 전문용어나 약어를 적절히 사용하기, 문장을 서술형으로 끝나게 적기 - 말하는 사람의 성별이나 연령대가 느껴지지 않는 말투를 사용해라 위에 내가 느낀것만 주의해서 상세페이지의 문구를 잘 살펴보자..!!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6일차

구매를 부르는 '언어'는 따로 있다! 상세페이지 언어의 온도

publy.co

구매를 부르는 '언어'는 따로 있다! 상세페이지 언어의 온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8일 오후 2:4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