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세페이지를. 제작하는데…요즘 갬성사진에 너무 집착한게 아니었나 하는 생각을 하게 해준 글 기획학지 않고, 사진만 나열하면, 글만 쓴다고 되는게 아니었어 글 속 요약 발췌~~~ -상세페이지 기획을 상품 촬영 전에 해두면 꼭 필요한 것만 효율적으로 촬영할 수 있어 시간과 돈 모두 아낄 수 있다. -내가 맡은 상품의 카테고리마다 꼭 찍어야 하는 사진들이 있다.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은 특히 제품의 디테일을 보여주는 데 집중해야 한다. -모델 컷이나 연출 컷처럼 상품을 멀리서 찍은 사진은 레퍼런스 찾기가 중요하다. 유료 이미지 사이트의 태그를 활용하되, 상품의 원 메시지에 벗어나는 레퍼런스를 찾지 않도록 주의하자.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5일차

감각 없어도 됩니다! 팔리는 상세페이지 속 사진, 이렇게 준비하세요

publy.co

감각 없어도 됩니다! 팔리는 상세페이지 속 사진, 이렇게 준비하세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8일 오후 2: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에 발견한 신박한 뉴스레터 Top 4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 

    조회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