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4년 만에 기업가치 1조 찍은 캐리어 브랜드의 비결은?] 코로나로 더욱 더 여행이 그리워 진 요즘 AWAY라는 브랜드 성공요인에 대한 인사이트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고객과의 소통과 MZ세대를 겨냥한 모노그램 등이 인상깊었고 저 역시 AWAY 캐리어로 당장 여행을 가고 싶어지네요.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 7일차

런칭 4년 만에 기업가치 1조 찍은 캐리어 브랜드의 비결은?

publy.co

런칭 4년 만에 기업가치 1조 찍은 캐리어 브랜드의 비결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9일 오후 12:4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