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대는 확실히 다양성의 시대다. 메가트렌드가 존재하지만 그를 따르지 않는 고객들도 분명 존재한다. 과거에 그들은 별다른 대안이 없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 메가트렌드를 반드시 쫓을 필요는 없다. 오히려 취향과 색깔이 분명하다면 그것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자연스레 찾아올 것이다. 다지털 시대에 아날로그의 반격이 시작된 것처럼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0일차 #메가트렌드 #역발상트렌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 "진짜 대세는?"

publy.co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 "진짜 대세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일 오전 2: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에 발견한 신박한 뉴스레터 Top 4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조회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