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9일차 한창 너 나 할 것 없이 공유되었던 MBTI 바이럴 콘텐츠가 만들어지지까지의 여정을 담았다. 하나의 기발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들어갔던 이들의 무수한 시간과 노력, 고뇌한 흔적 등이 잘 드러나 있다.

10만 명이 참여한 바이럴 콘텐츠, 퍼블리 '회사용 부캐 테스트' 제작기

publy.co

10만 명이 참여한 바이럴 콘텐츠, 퍼블리 '회사용 부캐 테스트' 제작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일 오전 8:0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