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채널이 유일한 고객 접점일 때는 그야말로 | 커리어리

판매채널이 유일한 고객 접점일 때는 그야말로 유통이 갑이였다. 그러나 온라인 쇼핑몰 구축의 용이성, 3PL 물류서비스의 확대 및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접점들 (소셜미디어, 유튜브 등)은 브랜드의 유통 의존도를 확연히 낮추고 급기야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린 D2C 채널이 각광 받고 있다. D2C 채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핵심 tip이 담겨있다.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1일차 #D2C

요즘 기업들은 왜 백화점을 탈출할까? 가격 거품 빼는 D2C 전략

Publy

2021년 9월 2일 오전 1:1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