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채널이 유일한 고객 접점일 때는 그야말로 유통이 갑이였다. 그러나 온라인 쇼핑몰 구축의 용이성, 3PL 물류서비스의 확대 및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접점들 (소셜미디어, 유튜브 등)은 브랜드의 유통 의존도를 확연히 낮추고 급기야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린 D2C 채널이 각광 받고 있다. D2C 채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핵심 tip이 담겨있다.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11일차 #D2C

요즘 기업들은 왜 백화점을 탈출할까? 가격 거품 빼는 D2C 전략

publy.co

요즘 기업들은 왜 백화점을 탈출할까? 가격 거품 빼는 D2C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일 오전 1:1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