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내일부터 적용할 시간관리
시간을 관리하는 방법과 팁은 개개인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하나의 원칙이 있는 것 같다.
우선순위를 지정하는 것이다.
우선순위를 지정해야 메신저나 메일 확인처럼 자잘한 일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서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고, 목표가 가시화되기 때문에 내가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실히 알게 되는 것 같다.
이 아티클은 그 방법에 대한 팁 중 하나가 될 것 같다.
내가 가장 새롭다고 느낀 것인 '할 수도 있는 일'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었다.
생각하기 전에 늘어놓는 작업이 오늘 하루를 구성하는데 있어서 나에게 꽤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내일부터 실천해보려고 한다.
#퍼블리뷰 #퍼블리뷰14일차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