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메시지와 모바일 앱 사용성 설계 IT 회사가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만들다 보면 하고 싶은 말도 많고 더 멋진 메시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모바일 서비스를 만드는 브랜드는 나이키의 'Just do it'과 같은 추상적인 메시지보단, 서비스 이용 가치를 정확히 알려주는 직관적인 메시지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서비스를 가장 잘 어필할 수 있는 이용 가치를 메시지로 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에서 이용 가치 선점을 위해 브랜드 메시지를 구체적으로 정의하고, 이 메시지와 맞는 사용성을 지닌 모바일 제품을 만드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B2B 서비스의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디자이너로서 항상 어떻게 하면 서비스의 이용 가치를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메시지와 비주얼을 제작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던 중 도움이 되어 이 아티클을 공유합니다.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는 마음으로 - 디자이너, 김성빈

브랜드 메시지와 앱 메인화면 설계

Brunch Story

브랜드 메시지와 앱 메인화면 설계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7일 오후 12:0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