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화제 유퀴즈 PD가 말하는 일에 관하여 🗒] 🏷큐레이터평 요즘 가장 성공적인 티비프로그램인 유퀴즈 PD님이 말하는 킬러 콘텐츠를 만드는 조건에 관한 인터뷰입니다. 주요한 인터뷰 부분은 유료 멤버십에게만 오픈된 듯 한데, 하나의 콘텐츠가 다양한 플랫폼으로 유통되는 부분에 대한 컨텐츠 맞춤전략이지 않을까 싶네요. 빠르게 많은 것이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잘되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제작진의 공통점을 언급해주셨는데, 미디어 뿐만이 아니라 많은 비즈니스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바가 아닐까 싶습니다. 첫째, 업무를 향한 철학. 둘째, 일을 대하는 태도. 셋째, 일하면서 만나는 사람을 대하는 자세는 변하지 않는 것 같아요.

[폴인인사이트]'유퀴즈' PD가 말하는 '킬러 콘텐트'의 조건

n.news.naver.com

[폴인인사이트]'유퀴즈' PD가 말하는 '킬러 콘텐트'의 조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2일 오후 12: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에 발견한 신박한 뉴스레터 Top 4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 

    조회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