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전시의 종말, 크리에이터의 시대  탐 렁 유튜브 프로덕트 매니저는 '크리에이터 인사이더'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가 관심 있는 브랜드에 직접 광고를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실험하고 있다"라며 "브랜드와 관계를 맺은 일부 크리에이터 대상으로 현재 시범 운영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서 크리에이터들의 권한이 높아지게 된다. 콘텐츠가 디지털로 넘어오면서 대형 에이전시들보다 중소형 에이전시들에게  기회가 생겼다. 이번에 유튜브가 ‘크리에이터’들에게 직접 광고를 판매할 수 있게하는 프로그램이 대중화되면 새로운 기회는 중소형 에이전시에서 크리에이터 내부팀으로 오게 된다.  중소형 에이전시 없이 크리에이터 내부적으로 광고를 진행할 브랜드를 고르고 광고를 통제할 기회가 생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에 직접 광고 판매 허용 추진

Naver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에 직접 광고 판매 허용 추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1일 오후 4: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1️⃣ AI 이야기가 피드를 채우는 밀도가 날로 높아진다. UX 리서치 업계에서도, 부동산개발업계에서도 이 흐름은 예외가 없다. 흥미로운 건 AI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일수록 AI를 더 신뢰하고 잘 받아들인다는 연구결과였다. AI 리터러시가 낮은 사람들은 AI를 그

    ... 더 보기

    나는 시스템 빌더이다

    ... 더 보기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ChatGPT 버전명 설명

    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