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워크에는 정답이 없어요. 만능이기만 한 것도 아니고요. 원격근무에 잘 적응하지 못한다고 해서 또는 생산성이 올라가지 않는다고 해서 자신을 탓할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조직과 구성원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무작정 도입했다가 오히려 효율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적절한 가이드와 업무 도구, 그리고 동료와 소통하기 위한 열린 마음이 있다면 리모트워크가 딴 세상 이야기이기만 한 것도 아니랍니다. 슬로워크와 빠띠의 노하우를 참고해서, 여러분의 방식대로 최적의 '일 모드'를 만드시길 바랄게요.

[슬로워크・빠띠] 원격근무가 처음이라면② 실전 노하우

슬로워크 블로그

[슬로워크・빠띠] 원격근무가 처음이라면② 실전 노하우

2020년 3월 3일 오전 4:4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