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이후 고객과 호스트를 위해 변화를 | 커리어리

코로나 19이후 고객과 호스트를 위해 변화를 추구하는 에어비앤비에 대한 내용이지만, 현재까지는 가시적인 성과가 없다고 한다. 1 .에어비앤비의 CEO 브라이언 체스키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여행에서 유연성의 중요성을 강조함. 2. 5월 이후 새로운 유연한 예약기능 제공 3. Airbnb는 채널 관리자와 유통 플랫폼이 Airbnb 프로퍼티에 대한 여러 요금제를 탑재할 수 있는 새로운 API 기반 디스플레이를 테스트중 4. 호텔 및 단기 숙박 채널 매니저기업 RoomCloud(이탈리아), Cloudbed(미국 샌디에고)등과 베타 테스트 진행중. D-Edge Property Solutions는 Airbnb와 협력하여 새로운 요금제 솔루션을 테스트함 5. 에어비앤비가 호텔투나잇에서 공급을 확보하고 채널 관리자를 채용하는 작업을 강화함 6. 에어비앤비는 최근 요금제 변경정책을 시도하고 있는데 이는 Booking.com의 사례를 추구함 7. 요금, 인벤토리 등 여러 부문에서 현재는 Booking.com이 에어비앤비보다 앞서 있는 것이 업계의 의견으로 판단됨

Airbnb revives hotel strategy, moves closer to rival OTA model

Phocuswire

2021년 10월 1일 오전 1:04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SiteMinder #TheDynamicTraveller_ANewEraOfHotelGuest SiteMinder의 The Dynamic Traveller:A New Era Of Hotel Guest 보고서를 2회에 걸처 요약 정리하고자합니다. 상기 보고서는 코로나19이후 트렌드 및 여행 패러다임의 변화로 등장한 새로운 여행자, The Dynamic Traveller를 제시하면서 호텔산업 및 호텔리어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를 제안하고 있다. 호텔산업 및 숙박산업 관계자에게 Tip를 알려줄 것이다. #줌인호텔_20211227

대니얼의 트래블 테크 : 네이버 블로그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