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너무나도 많은 투자와 IPO가 있었지만, 제일 관심이 갔던것은 역시나 뱅크샐러드 시리즈D 투자였습니다. 한때는 토스와 뱅샐이라는 양강체제에서 이제는 토스, 카카오페이 2강체제로 옮겨가고 있는 분위기인데요. 올해 뱅샐 MAU도 크게 떨어지면서 위기론이 대두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뜬금없이 자동차회사와 통신회사가 뱅샐에 수백억대 투자를 한다니 좀 의외였는데요. 데이터 취급관점에서 두 회사가 왜 뱅크샐러드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는지 풀어봤습니다.

기아와 KT는 왜 뱅크샐러드에 투자했을까요?

OUTSTANDING

기아와 KT는 왜 뱅크샐러드에 투자했을까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8일 오전 5: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32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599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