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적인 인재만 성공하는 이유?] 💖 고객(사용자,세상) 입장에서 생각하게 된다(고객,사용자, 세상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본다) 💖 목적이 분명하고 목적에 대해서 집요합니다. 💖 기회를 발견하는 창의적인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기술을 사용자 친화적으로 연결 시킵니다. 이타적인 성공적인 사람들이 세상에 영향을 미치며, 성공을 하는 이유는 고객,세상에 대한 대려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타적인 사람들은 세상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세상과 고객에게 배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생각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능력과 자산을 이용하며 창의적인 유연성을 통해 고객과 세상 친화적 관점으로 관철 시킵니다. 저는 스타트업 채용 공고에서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는 시선>이라는 내용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1순위호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현업에서 실무를 하면서, 해당 영상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연결시켜 생각해 보면 이타적인 생각들이 본인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치며, 세상과 고객에도 가치를 전달되기 때문인 것을 깨우치게 됐습니다. 최종적으로 그 가치가 기업에게 이익으로 전환이 됩니다. 저는 저의 커리어가 커머스에 계속 머물수도 있고, 서비스로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동일한 것은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서비스 혹은 상품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저는 더욱 고객 중심으로 색각하면서 고객에게 가치를 임팩트 있게 전달할지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지속적으로 생각해 나갈 것 입니다.

이타적인 인재만 성공하는 이유 | 조용민 구글 매니저 | 비전 창의성 역량 | 세바시 1302회

www.youtube.com

이타적인 인재만 성공하는 이유 | 조용민 구글 매니저 | 비전 창의성 역량 | 세바시 1302회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0일 오후 2: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