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브랜드와 에이전시 리더들이 이야기하는 "온라인 영상 스토리텔링"의 변화 팬데믹이라는 전례 없는 상황에서 세계적인 브랜드와 에이전시인 한국 코카콜라, 인도 탭루트 덴츠,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재팬에서 변화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맞추어 "온라인 영상 스토리텔링"을 변화시키는 내용을 담은 2분짜리 짧은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 "스토리 전달 방식은 예전보다 더 단순하게 더 빠른 시간 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내가 찾은 정보를 제공하거나 문제를 해결해 주는 스토리여야 하죠." ✔️ "청중들이 광고에 어떤 특정한 것을 원한다고 보지 않습니다. 청중들은 광고가 바쁜 자신들에게 의미가 있을 때만 그 광고에 반응합니다." ✔️ "비디오에 집중하는 시간이 짧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완벽하게 몰입하도록 만드는 무엇인가가 부족하다면 그것은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용자들의 생각과 습관을 읽어내고, 이들이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는 것에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며 이 정보를 공유합니다. ℹ️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브랜드와 에이전시 리더들이 이야기하는 스토리텔링의 변화

Think with Google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브랜드와 에이전시 리더들이 이야기하는 스토리텔링의 변화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1일 오전 7:1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