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없이 피드백을 주고 받는 법> 😥조직 내에서 상처없이 피드백을 주고 받는 일은 얼마나 어려울까요? 관리자라면 피드백을 주는 일이 많습니다. 완전한 솔직함으로 피드백을 주는것이 이상적인 상사라는데, 그러면 어떻게 해야 솔직하게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줄수 있을까요? 📌전문을 읽어보세요! 사람을 변화시킬 피드백을 주려면 _ 첫 번째는 '존중(Respect)의 관문' 상대를 진심으로 존중하고 대단하다고 생각하면서 말할 것 두번째는 '의도(Intention)의 관문' 목적이 상대를 '돕는 것'일 것 _ 가장 핵심에 있는 것은 피드백을 하는 사람의 '의도(intent)’ 그리고 이 의도가 드러나는 모습이 '태도(behavior)’ 이 태도가 받아들이는 사람에게 어떻게 보이느냐가 '지각(perception)’ 정말 좋은 피드백은 사람의 인생을 바꿔놓을 수도 있으니 열린 마음으로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_ <헤이스팅스 CEO의 책 '규칙없음'> Aim to Assist : 피드백은 전적으로 도움을 주는 것이어야해요. Actionable : 실질적인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피드백 이어야 해요. Appreciate : 피드백을 주는 사람에게 감사해야해요. Accept or Discard : 피드백을 받아들여도 되고 받지 않아도 되요. * 피드백은 선물이고, 모든 선물은 감사하다. * 신뢰가 없으면 '솔직한 피드백'도 없다.

🗣 상처받지 않으면서 피드백 주고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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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0월 13일 오전 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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