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트렌드 “유아동품, 반려동물에 지갑 잘 열고, 가구 살땐 망설였다” 빅인사이트에 따르면, 유아동품은 구매 전환율이 5.05%, 반려동물이 3.21%로 1, 2위를 차지했다. 먹는 것, 꾸미는 것 등 개인의 만족을 위한 쇼핑보다 아이나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 구매에 적극적인 점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 제품군은 높은 구매 목적성을 가진 경우가 많아 이와 같은 심리가 더욱 크게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유아동 브랜드 중 한 곳은 조사 기간 최고 구매 전환율 13.44%를 기록하기도 했다. 반면, 비교적 단가가 높은 고관여 제품군인 가구는 가장 낮은 구매 전환율(0.72%)을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6개월간 마케팅 업무 자동화 솔루션 ‘빅인’을 이용한 100개 쇼핑몰을 대상으로 했으며, 해당 기간 동안 발생한 4억4300만 개 이상의 고객 행동 빅데이터를 토대로 집계됐다.)

이커머스 트렌드 "유아동품, 반려동물에 지갑 잘 열고, 가구 살땐 망설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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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 트렌드 "유아동품, 반려동물에 지갑 잘 열고, 가구 살땐 망설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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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0월 21일 오전 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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