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tr Podcast #421: 11 Tips to Build Stronger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 SaaStr
SaaStr
✅ 고객과의 관계 구축을 위한 11가지 행동 기존 고객과의 관계 구축은 SaaS 기업의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SaaStr에서 CEO 및 리더가 고객과의 관계 구축을 위해서 해야 할 11가지 액션 플랜을 소개하였는데요. 리더뿐만 아니라 SaaS 업계에 있는 많은 분들이 참고해도 좋을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1. 주요 고객과 30일, 60일, 90일 후 피드백을 받는 회의 실시 2. 한주에 6개 이상의 고객과 화상 회의(zoom) 3. 매출 등 최우선 고객사는 년 2회 방문 4. NPS 등 고객 만족도 측정 5. 모든 고객사에게 CSM(Customer Success Manager) 배치 6. 매주 같은 시간에 웨비나 개최 7. (비공개라도) 투명성 있는 가격 8. 다운그레이드는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설정 9. 기존 고객을 위한 마케팅 전략 설정 10. QBR (분기별 사업 리뷰) 11. 이벤트 개최
2021년 10월 26일 오전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