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에 진심인 페이스북, 아니 '메타' 지난주부터 떠들썩했던 페이스북의 사명 변경, 미국 언론 및 업계 경쟁자로부터 많은 조롱도 받았지만 페이스북의 뚝심만은 인정! 업계 top tier 회사가 비즈니스 방향성에 맞춰 대담하게 사명까지 변경한 사례가 있었을까? 스타벅스 커피가 스타벅스로, 애플 컴퓨터가 애플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특정 산업군과 연계된 단어를 제외시킨 경우는 있었지만 페이스북처럼 특정 산업영역을 사명으로 한 경우는 처음인 것 같다. 앞으로 10년 후 우리는 지금의 상황을 어떻게 평가하게 될까?

페이스북이 되고 싶은 것: 메타버스의 메타버스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페이스북이 되고 싶은 것: 메타버스의 메타버스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일 오전 12: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