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에 진심인 페이스북, 아니 '메타' 지난주부터 떠들썩했던 페이스북의 사명 변경, 미국 언론 및 업계 경쟁자로부터 많은 조롱도 받았지만 페이스북의 뚝심만은 인정! 업계 top tier 회사가 비즈니스 방향성에 맞춰 대담하게 사명까지 변경한 사례가 있었을까? 스타벅스 커피가 스타벅스로, 애플 컴퓨터가 애플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특정 산업군과 연계된 단어를 제외시킨 경우는 있었지만 페이스북처럼 특정 산업영역을 사명으로 한 경우는 처음인 것 같다. 앞으로 10년 후 우리는 지금의 상황을 어떻게 평가하게 될까?

페이스북이 되고 싶은 것: 메타버스의 메타버스 - Byline Network

바이라인

페이스북이 되고 싶은 것: 메타버스의 메타버스 - Byline Network

2021년 11월 1일 오전 12:2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