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마이리얼트립의 실제 데이터는?] | 커리어리

[코로나 이후 마이리얼트립의 실제 데이터는?] 2020년 2월 코로나19로 인하여 여행업계는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렇다면 마이리얼트립의 경우는 어떤 데이터를 보였을까요? [주요지표 3개년 성장 추이 📊] - 2020년 코로나 시작 시검, 매출과 트래픽은 급락했지만 일력 구조조정은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 2020년 7월 432억 투자 유치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전환검을 맞으며, 국내 여행으로 빠르게 피봇 진행 및 빠르게 회복 중. - 코로나 여파로 2020년 전년 대비 1/5 수준으로 급감 했지만 영업이익이나 단기순이익 하락은 크지 않게 유지할 수 있도록 잘 대응 함. - 국내 주요 여행지 및 호텔 키워드에 집중하여 광고 집행. 코로나 여파로 큰 타격을 받은 여행 업계였지만 마이리얼트립은 국내여행, 호텔(호캉스 등)에 집중하여 험난한 시장 상황 속에서도 빠르게 피벗팅하여 버텨낸 것 같습니다. 또한, 여행 니즈가 급감한 코로나 시대에 큰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 하였습니다. 2021년 위드 코로나 시대로 넘어오면서 마이리얼트립의 지표들은 빠르게 회복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뿐만 아니라, 위드 코로나 시대 더욱 빠르게 성장해 나가지 여행 산업에서 입지를 더욱 굳히지 않을까 합니다. ※해당 글은 브런치 <코로나 이후, 마이리얼트립의 실제 데이터는 어땠을까?> 글을 요약한 컨텐츠 입니다.

코로나 이후, 마이리얼트립의 실제 데이터는 어땠을까?

brunch

2021년 11월 5일 오전 10:2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