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109 [광고 · 마케팅] 매일 | 커리어리

펜타레터 / 1109 [광고 · 마케팅] 매일유업 마케터의 '물 들어올 때 노 젓기'(더피알) 36살 피자헛이 MZ를 만나는 방법(매드타임스) 2022 디지털 광고 시장 전망(오픈애즈) 트렌드 홍수 시대에 살아남기(모비인사이드) [IT 뉴스] 잇단 내부고발에 문 잠그는 실리콘밸리(조선일보) 日 기업, 도쿄 시내에 AI카메라 4만대 깐다(전자신문) 넷마블에프앤씨, 메타버스 VFX 연구소 설립(서울경제) [이슈/트렌드] 청년 공무원이 사라진다(아시아경제)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시대(블로터) 애플이 선택한 '한국 스릴러 웹툰'(디에디트) “롭스 길거리서 사라진다” 철수 결정(조선비즈) 리셀테크, 올해 거래액만 1조4000억(이데일리) 유니콘이 4번째로 많은 지역, 동남아시아(팩플) 극장 애니로 개봉하는 한국단편문학, 무녀도(유튜브) 네이버, 공식 게임 카페 지원 없앤다(게임메카) [읽을 거리] K콘텐츠 뒤에 ‘토너먼트 생태계’가 있다(한겨레21) 그때 그 뮤직비디오(W)

1109; 청년 공무원이 사라진다

Stibee

2021년 11월 8일 오후 11:2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