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뉴스제휴평가위, 기사형 광고 논란 연합뉴스 재평가 결과 강등 결정> “연합뉴스가 네이버와 다음에 기사를 게재할 수 없다는 점에서 영향력 측면에서도 손실이 크다. 앞으로 누리꾼들이 포털 첫 화면, 뉴스 섹션에서 연합뉴스 기사를 찾아볼 수 없게 되면서 기사 조회수는 물론 영향력이 급감할 수밖에 없다. 특히 연합뉴스가 포털을 중심으로 영향력을 키워온 언론사라는 점에서 타격은 클 수밖에 없다.”

연합뉴스 충격의 강등, 포털 편집 뉴스 화면에서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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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충격의 강등, 포털 편집 뉴스 화면에서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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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월 12일 오전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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