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럽 주요 자동차 공장이 우한 코로나 사태 여파로 잇따라 가동 중단을 선언한 상황에서, 시장의 빈틈을 노리겠다는 전략이다. 성공한다면 또 한 번 세계 시장에서 현대·기아차의 존재감을 높이는 '퀀텀 점프'가 될 수 있지만, 실패하면 수요 침체 상황에서 재고만 쌓일 가능성도 있다." 현대차에는 위기를 기회로 보는 DNA가 있다. 현대차가 17년만에 승부수를 던졌다.

현대車 '2012년 대박의 추억'

n.news.naver.com

현대車 '2012년 대박의 추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20일 오전 6: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