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건너뛰고 넷플릭스로 간 ‘사냥의 시간’…이젠 분쟁의 시간? 코로나19로 개봉이 어렵게 되자 결국 넷플릭스 직행이라는 이례적인 길을 택한 영화. 제작, 마케팅에 약 115억원정도 들었는데 이 정도를 만회하는 수준으로 넷플릭스와 계약했다고. 이미 이 영화를 국외 판매한 대행사와는 분쟁. 어쨌든 지금 극장에서 개봉해봐야 아무도 안올테니 전세계 190개국 넷플릭스 유저들에게 바로 공개하는 극단적인 선택. 이런 영화들이 앞으로 제법 나올지도.

극장 건너뛰고 넷플릭스로 간 '사냥의 시간'...이젠 분쟁의 시간?

Naver

극장 건너뛰고 넷플릭스로 간 '사냥의 시간'...이젠 분쟁의 시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23일 오후 10: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두 가지 목표가 있다. 어떤 목표가 학습 동기를 높인다고 생각하는가?

    ... 더 보기

    쉽고 재밌기만 한 교육은 독이다

    ㅍㅍㅅㅅ

    쉽고 재밌기만 한 교육은 독이다

    연하 상사·사장 모시는 50대 중년 임원

    ... 더 보기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취업 전략

    

    ... 더 보기

    초보 영상 제작자 환영! 교육과정 소개영상 공모전 (~6/9)

    ... 더 보기

    Revi's Blaybus | 블레이버스

    www.blaybus.com

    Revi's Blaybus | 블레이버스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