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메세지를 위트있게, 빠르게 대처한 브랜드 로고 그래도 제일 좋은 건, 이 시기가 끝나는 것.

"마스크 쓴 사이렌, 나이키는 Just Don't Do It"... 코로나19가 바꾼 브랜드

Naver

"마스크 쓴 사이렌, 나이키는 Just Don't Do It"... 코로나19가 바꾼 브랜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24일 오전 1: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6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