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코로나 로고에 한 표를 주고 싶네요ㅎㅎ 코로나로 많은 기업이 위기를 겪고 있는데요. 이런 재치있는 브랜드 표현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유쾌하면서도 세련되게 각인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회로 삼을 수도 있겠습니다.

"마스크 쓴 사이렌, 나이키는 Just Don't Do It"... 코로나19가 바꾼 브랜드 로고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마스크 쓴 사이렌, 나이키는 Just Don't Do It"... 코로나19가 바꾼 브랜드 로고

2020년 3월 24일 오전 8:3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