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126
[광고 · 마케팅]
2021년 하반기 앱 트렌드(매일경제)
'가상세계'를 광고에 활용하는 방법(브랜드브리프)
브랜드들의 연말 홈파티(수박레터)
브랜딩디렉터의 찐 브랜딩 이야기(브런치)
[IT 뉴스]
구글, 18일부터 제3자 결제 허용(서울경제)
페이스북도 유튜브도 뛰어든 '라방'(조선비즈)
토스, '급여명세서 보내기' 서비스 개시(이데일리)
배달앱판 D2C 플랫폼 뜬다(디지털투데이)
[이슈/트렌드]
'술도녀’들의 술방, 2040여성도 함께 취했다(중앙일보)
'발렌시아가'가 '구찌'를 해킹했어요(한국경제)
디올, 여성 사진에 발칵 뒤집힌 중국(뉴스1)
스팸이 당신에게는 어떤 음식인가요?(핸드메이커)
서울지하철, 역이름 팔기 더 쉬워진다(머니투데이)
영국서 만난 '제로 웨이스트'(한겨레)
"220억에 팔라"는 제안 거절한 29세 사업가(한국일보)
[읽을 거리]
아름다움과 접근성이 공존할 수 있을까?(브런치)
색감 천재, 웨스 앤더슨 필모 톺아보기(씨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