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제게 든든한 브랜드 파트너 동생으로 옆에 있는 우리 인터브랜드 김동찬 수석 컨설턴트의 DBR 기고글입니다. 저도 마케팅이나 브랜드 강연 혹은 멘토링할 때 팬덤 마케팅과 함께 언급하는 세계관 구축과 사업적 활용을 브랜드 전문가이자 크리에이터의 노하우로 쉽게 풀어냈습니다. 필독! 😊

[DBR] 보유 브랜드 많지만 시너지가 없나요?, BTS*마블처럼 서사를 잇는 세계관이 필요

동아비즈니스리뷰

[DBR] 보유 브랜드 많지만 시너지가 없나요?, BTS*마블처럼 서사를 잇는 세계관이 필요

2021년 12월 2일 오전 12:1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