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아도 못 사요, 래플 마케팅
Openads
✅ 돈있어도 못사는 현상, 래플 마케팅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나이키 The draw 당첨을 인증하는 게시물을 많이 접할 수 있다. 선착순 판매 방법보다 공정하고 편리한 래플 마케팅 소비자 입자에서는 보다 공정하고, 당첨될 수도 있다는 게이미피케이션적인 요소로 이 과정 자체를 즐고, 무엇보다 리셀로 시세차익을 낼 수 있는 스니커 테크로도 가능. 기업의 입장에서는 드롭 마케팅보다 큰 바이럴 요소를 만들어내고, 동시에 공정성까지 가지고 갈 수 있으며, 한정판 럭셔리 이미지를 가질 수 있다. 게다가 제품의 테스트 베드로 사용 가능
2021년 12월 9일 오후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