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만든 노브랜드> "신세계푸드는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담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패지키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에 흰색을 배색으로 조합하고, 곳곳에 팝아트적 요소를 더해 간결하면서도 감각적인 예술품으로서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패키지 중앙에는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담아 노란색 로고에 알파벳 ‘B’를 형상화해 포인트 요소로 배치했다. "

노브랜드가 '브랜드'를 내놨다

Naver

노브랜드가 '브랜드'를 내놨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5일 오전 1: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답답한 팀원 때문에 잠 못 드는 리더에게 >

    1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AI 시대, 데이터 분석에 대해 새롭게 정의해야 하는 이유

    AI 시대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