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통과하는 보고서는 '공식'이 있다: 자료조사 보고서 구성법
Publy
아무리 앞의 페이지 들에서 내용을 열심히 설명했다고 해도, 보고서를 보는 사람들 즉, 여러분들의 상사는 그래서 경쟁업체와 비교했을 때 어떤 게 더 좋은지 혹은 어떤 부분이 한계가 있는지 궁금해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비슷한 사업(서비스)을 하는 것을 찾고, 비교까지 해서 경쟁우위와 한계점 등을 함께 분석하셔야 여러분의 보고서가 조금 더 논리적인 보고서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보고서 쓸 때 꼭 참고 할게요~!
2021년 12월 27일 오전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