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경제'에 온 걸 환영합니다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틱톡은 기업 입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광고 수단이다. 일정 수 이상의 팔로워와 조회수를 가진 인플루언서에게는 수익을 공유한다. “브랜드가 틱톡 인플루언서에 대한 마케팅 비용으로 100만달러를 지출하면, 그들은 첫 90일 동안 720만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이라며, “이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유튜브를 포함한 틱톡 경쟁업체들을 다 합친 것보다 24%나 높은 수치”라고 설명한다. 틱톡 다음으로 가성비가 가장 좋은 인스타그램은 100만달러당 660만달러의 매출을 올린다." "틱톡은 ‘틱톡 크리에이터 펀드’를 통해 콘텐츠 생태계를 적극 육성 중이다. 지난달 기준으로 팔로워수가 최소 1만명, 조회수 10만명 이상인 사용자들에게는 수익금을 공유한다. 게다가 틱톡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만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홍보 효과를 분석하는 마케팅 툴도 제공한다."
2021년 12월 28일 오전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