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유튜브도 쩔쩔맨 온라인 광고, 이 회사는 달랐다 by 위클리 비즈> iOS 앱추적 투명성(ATT) 조치 이후, 많은 마케터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애드테크 기업 '애피어'에서 어떻게 이 상황을 돌파하고 있는지를 소개한 기사입니다. 기존에 3rd Party 중심으로 개인화 타게팅을 하던 방식에서 1st Party 중심으로 고객을 분석하고 실시간 대응하는 것이 차이라고 하네요. 점점 1st Party 중요성이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1. 인공지능(AI) 기반 소비자 행동 예측을 통해 타겟 고객을 실시간 예측하는 방식을 사용. 일반적인 형태인 수집된 데이터(3rd Party 쿠키)로 맞춤 광고하는 것이 아니라 사이트 방분자의 몇 가지 행동 데이터(1st Party 쿠키)로 개인화 마케팅 가능. 2. 기술력이 뛰어난 인재 풀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 3. 코로나 팬데믹으로 AI SaaS 시대가 빠르게 성장.

페북·유튜브도 쩔쩔맨 온라인 광고, 이 회사는 달랐다

조선일보

페북·유튜브도 쩔쩔맨 온라인 광고, 이 회사는 달랐다

2021년 12월 30일 오전 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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