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라면은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5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내놓은 프리미엄 라면이다. 라면업계 퇴직 임원들을 대거 영입해 비싸더라도 최고의 맛을 내는 데 집중했다. 광고 모델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흥행으로 몸값이 치솟은 배우 이정재를 기용했다. 하림은 올해 라면 매출 목표를 700억원으로 잡을 정도로 흥행 성공을 자신했다." 하림그룹이 5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내놓은 프리미엄 라면 ‘The 미식 장인라면’이 고전중. 판매량 기준 20위권 밖에 머물고 있고, SNS에서는 “돈값을 못 한다”는 실구매자들의 혹평이 이어지는 상황. 장인라면 출시를 이끈 윤석춘 하림 대표는 돌연 사임.

이정재도 힘 못쓰네..."돈값 못 한다" 혹평 쏟아진 장인라면

n.news.naver.com

이정재도 힘 못쓰네..."돈값 못 한다" 혹평 쏟아진 장인라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4일 오전 1: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