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확보하기 위해 메타버스 집중하는 보험·카드사 📰 Summary 올 한해 금융권을 사로잡은 키워드 중 하나는 단연 '메타버스'였다. 시중은행을 비롯해 제2금융권인 보험, 카드업계까지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와의 소통을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에 적극 참여했다. 30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손보업계 1위를 기록 중인 삼성화재는 지난 10월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썸(SOME)'에서 다이렉트 브랜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2021 결산] '메타버스' 열풍에 사로잡힌 보험·카드..."MZ세대 확보 사활"

데일리임팩트

[2021 결산] '메타버스' 열풍에 사로잡힌 보험·카드..."MZ세대 확보 사활"

2022년 1월 5일 오전 5:44

조회 6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