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확보하기 위해 메타버스 집중하는 보험·카드사 📰 Summary 올 한해 금융권을 사로잡은 키워드 중 하나는 단연 '메타버스'였다. 시중은행을 비롯해 제2금융권인 보험, 카드업계까지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와의 소통을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에 적극 참여했다. 30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손보업계 1위를 기록 중인 삼성화재는 지난 10월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썸(SOME)'에서 다이렉트 브랜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2021 결산] '메타버스' 열풍에 사로잡힌 보험·카드..."MZ세대 확보 사활"

데일리임팩트

[2021 결산] '메타버스' 열풍에 사로잡힌 보험·카드..."MZ세대 확보 사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5일 오전 5:44

조회 7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 더 보기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434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