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λ””μ§€ν„Έ μ „ν™˜ μ‹œλŒ€μ˜ μ˜€ν”„λΌμΈ κ³΅κ°„μ˜ μ—­ν• οΏ½ | 컀리어리

πŸ•λ””μ§€ν„Έ μ „ν™˜ μ‹œλŒ€μ˜ μ˜€ν”„λΌμΈ κ³΅κ°„μ˜ μ—­ν• πŸ˜ νΌλΈ”λ¦¬μ—μ„œ 쒋은 글을 λ³΄μ•„μ„œ μš”μ•½ν•΄λ“œλ¦½λ‹ˆλ‹€. -------------- 디지털 μ „ν™˜ μ‹œλŒ€μ—μ„œ μ˜€ν”„λΌμΈ κ³΅κ°„μ˜ 역할은 온라인이 ν•  수 μ—†λŠ” 것을 ν•˜λŠ” κ²λ‹ˆλ‹€. 이제 κ³ κ°μ—κ²Œ λ§Žμ€ μ œν’ˆμ„ μ „μ‹œν•˜κ³  지갑을 μ—΄κ²Œ ν•˜λŠ” 역할은 온라인이 ν•©λ‹ˆλ‹€. μ˜€ν”„λΌμΈμ€ 고객의 μ‹œκ°„μ„ μ μœ ν•˜λ©΄μ„œ λΈŒλžœλ“œμ™€ 일치된 색닀λ₯΄κ³  νŠΉλ³„ν•œ κ²½ν—˜μ„ μ œκ³΅ν•˜λ©° 타인과 μ†Œν†΅ν•˜κ³  λ¬Έν™”λ₯Ό ν–₯μœ ν•  수 μžˆλŠ” 곡간을 μ œκ³΅ν•©λ‹ˆλ‹€. μ½”λ‘œλ‚˜ μ‹œλŒ€μž„μ—λ„ μ΄λŸ¬ν•œ μ „λž΅μœΌλ‘œ λ§Žμ€ μ‚¬λžŒλ“€μ—κ²Œ ν•«ν”Œλ ˆμ΄μŠ€κ°€ 되고 μžˆλŠ” 곡간듀이 μžˆμŠ΅λ‹ˆλ‹€. 멀어도, 비싸도, 쀄을 μ„œλ„ μ°Ύκ³  싢은 κ³³ πŸ’Ίμ„œμšΈ 뢁촌의 λ¦¬ν‹€λ²„ν‹€λŸ¬λ‚˜ μ„œμšΈ μ„±μˆ˜ 에λ₯΄μ œ 같은 곳은 μ½”λ‘œλ‚˜ λ•Œλ¬Έμ— 가지 λͺ»ν•œ 여행에 λŒ€ν•œ ν–₯수λ₯Ό μžκ·Ήν•˜λŠ” κ³΅κ°„μž…λ‹ˆλ‹€. μ΄κ³³μ—μ„œμ˜ 짦은 μ‹œκ°„μ€ 마치 해외여행을 와 μžˆλŠ” λ“―ν•œ 기뢄을 λ“€κ²Œ ν•©λ‹ˆλ‹€. 판ꡐ 올덴브라운, 연희 μŠ€νŠΈλž€λ“œ, λΆ€μ‚° μ„œλ©΄μ˜ 33게이트 등이 μ΄λŸ¬ν•œ 곡간을 μΆ”κ΅¬ν•©λ‹ˆλ‹€. - 핡심은 νŒλ§€ν•˜λŠ” μƒν’ˆκ³Ό 상점이 μΆ”κ΅¬ν•˜λŠ” 컨셉이 고객의 μš•κ΅¬μ™€ λ§žμ•„λ–¨μ–΄μ§€λŠ” κ²ƒμž…λ‹ˆλ‹€. 이ꡭ적, μ—¬ν–‰ λ“±μ˜ ν‚€μ›Œλ“œλŠ” MZμ„ΈλŒ€μ—κ²Œμ„œ λ—„ 수 μ—†λŠ” μš”μ†Œμž…λ‹ˆλ‹€. 물건을 νŒ”μ§€ μ•ŠλŠ” 상점듀 πŸ–μΉ¨λŒ€λ₯Ό 사지 μ•Šλ”λΌλ„ νŽΈμ•ˆν•œ 침싀을 κ΅¬κ²½ν•˜κ±°λ‚˜ μž”λ””λ°­μ— 앉아 μ‹œκ°„μ„ 죽일 수 μžˆλŠ” μ‹œλͺ¬μŠ€ ν…ŒλΌμŠ€μ μ΄ μžˆμŠ΅λ‹ˆλ‹€. μ–Όλ§ˆμ „κΉŒμ§€λ§Œ 해도 이케아가 μ΄λŸ¬ν•œ κ²½ν—˜μ„ μ œκ³΅ν–ˆλ‹€λ©΄, μ‹œλͺ¬μŠ€ ν…ŒλΌμŠ€μ μ€ μ—¬κΈ°μ„œ ν•œ 발 더 λ‚˜μ•„κ°€ μžμ—°κ³Ό μ—¬μœ κΉŒμ§€ μ œκ³΅ν•©λ‹ˆλ‹€. μ‚¬λžŒλ“€μ€ 쇼핑을 λ– λ‚˜μ„œ κ°€μ‘±, 친ꡬ, 애인과 ν•¨κ»˜ μ—¬μœ λ‘­κ²Œ μ‹œκ°„μ„ 보내며 긍정적인 κ²½ν—˜μ„ ν–₯μœ ν•©λ‹ˆλ‹€. μœ ν”ŒλŸ¬μŠ€κ°€ 강남에 μ˜€ν”ˆν•œ μΌμƒλΉ„μΌμƒμ˜ν‹ˆλ„ κ·ΈλŸ¬ν•©λ‹ˆλ‹€. 도심 μ†μ—μ„œλŠ” κ²½ν—˜ν•  수 μ—†λŠ” 것듀을 뢀담없이 μ œκ³΅ν•˜μ£ . μ œν’ˆμ„ ꡬ맀할 수 μ—†λŠ”, μ˜€λ‘œμ§€ μ²΄ν—˜λ§Œμ΄ κ°€λŠ₯ν•œ μ„±μˆ˜λ™μ˜ μ•„λͺ¨λ ˆ μ„±μˆ˜λ„ μžˆμŠ΅λ‹ˆλ‹€. - 핡심은 κ³ κ°κ²½ν—˜μž…λ‹ˆλ‹€. λ§€μΆœμ€ 온라인이 λ‹΄λ‹Ήν•˜κΈ° λ•Œλ¬Έμ— μ˜€ν”„λΌμΈμ€ 더이상 λ§€μΆœμ— μ—°μ—°ν•˜μ§€ μ•Šμ•„λ„ λ©λ‹ˆλ‹€. μ˜€ν”„λΌμΈμ΄ μ œκ³΅ν•  수 μžˆλŠ” κ³ κ°κ²½ν—˜μ— 집쀑할 수 μžˆλŠ” κ²ƒμ΄μ§€μš”. 고객이 μ›ν•˜λŠ” κ²½ν—˜κ³Ό μžμ‚¬μ˜ λΈŒλžœλ“œ, μ œν’ˆκ³Όμ˜ 얼라인을 μ‹œν‚€λŠ” 것이 μ€‘μš”ν•©λ‹ˆλ‹€. 디지털 μ „ν™˜ μ‹œλŒ€μ—μ„œ μ˜€ν”„λΌμΈ κ³΅κ°„μ˜ μ€‘μš”μ„±μ€ μ—­μ„€μ μœΌλ‘œ λ”μš± 높아지고 μžˆμŠ΅λ‹ˆλ‹€. 디지털 μ „ν™˜μ€ μ˜¨μ˜€ν”„λΌμΈμ΄ ν•¨κ»˜ λ‚˜μ•„κ°€μ•Ό ν•  κ²ƒμž…λ‹ˆλ‹€.

λ¨Έλ¬Όκ³  싢은 μˆœκ°„μ„ νŒλ‹ˆλ‹€: μƒˆλ‘­κ²Œ 찾은 μ˜€ν”„λΌμΈ κ³΅κ°„μ˜ μ“Έλͺ¨

Publy

2022λ…„ 1μ›” 10일 μ˜€μ „ 7:00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