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짓다: 갖고 싶게 만드는 언어의 힘
Publy

그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설계하고 이 경험이 쇼핑을 이루는 모든 채널에서 일관성을 갖추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 이것이 미래 유통의 가장 중요한 화두이며 우리가 기대하는 쇼핑의 모습이다. 중요한 문장인 것 같습니다^^
2022년 1월 17일 오후 1:52
일단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을 다 적어보라. 이것을 정교하게 다듬는 것이 현실 감각이자 미래 예측의 시작이다. 김미경 강사님 팬입니다^^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