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물건을 경험시키는 데에서 소비자, 판매자(출점자), 그리고 중개자(베타)가 윈윈하는 신선한 비즈니스 모델. 번외로 인상 깊었던 것은 고정 통신 기업 NTT가 자사가 가진 기술력을 전혀 다른 형태의 비즈니스에 접목시킨 점.

물건이 아닌 '데이터'를 팝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

publy.co

물건이 아닌 '데이터'를 팝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7일 오후 3: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네이버가 쿠팡 고객을 데려왔다고? 팩트 체크해 봤습니다

    ... 더 보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www.openads.co.kr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인수보다 도루코의 막강한 실적과 수익성이 더 놀라움

    ... 더 보기

    도루코, ’6000억 몸값' 애경산업 인수전 참여 저울질

    조선비즈

    도루코, ’6000억 몸값' 애경산업 인수전 참여 저울질

    조회 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