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배송, 아마존 프라임, 마켓 플레이스(제3자 판매자에게 아마존 고객 접근권을 준 장터), 클라우드 등 아마존의 주력 서비스는 하나같이 출시 초기엔 무모한 것으로 받아들여졌다. 그런 베팅이 모두 성공했던 것도 아니다. 아마존은 어떤 회사보다 실패를 많이 한 회사다. 지숍(상품 경매), 파이어폰(스마트폰), 페츠닷컴(애완동물 용품 쇼핑몰) 등 실패 리스트가 길다." '의도적 위험 감수'와 '장기적 사고'. 이 두가지 원칙 덕분에 지금의 아마존이 있다. 모두가 우는데 베조스만 웃는다.

미리 준비했기에... 모두 우는데 그만 웃었다

Chosun

미리 준비했기에... 모두 우는데 그만 웃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1일 오후 4:3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7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