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 글은 고객과 브랜드를 동시에, 총체적으로 고려해야하죠. 평소 글 쓰는 것을 어려워하는 마케터에게 도움이 될 만한 콘텐츠예요. 원래 글쓰는 것을 좋아하던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에세이 등을 즐겨쓰던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기 좋습니다. 마케터의 글은 단순히 글을 유려하게 쓴다고 끝이 아니니까요. 기본을 지키는 것이 먼저, 글솜씨는 그 다음입니다.

마케팅 글쓰기, 6가지 기본 원칙

brunch

마케팅 글쓰기, 6가지 기본 원칙

2020년 4월 22일 오전 1:0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