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코로나19 이후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을 ‘강렬한 콘텐트’에서 찾는다. 그 장소가 아니면 경험하지 못하는 콘텐트를 팔아야한다는 얘기다." “고유한 콘텐트를 기반으로 매출을 올리는 소매점은 코로나19 이후에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 " 개인이 줄 수 없는 경험과 가치를 선보이는 대형 매장과 강한 매력이 있는 작은 매장만이 살아남을 것이다. 결국 크거나 작거나의 문제라기보다 없어졌을 때 아쉬운 상점을 만들어야 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만들 생각이신가요. 제품을 팔려고 하기 전에 강력한 컨셉부터 경험하게 만드세요. 없어졌을 때 아쉬운 상점을 만드세요. 그래야 사람이 모여요.

침대는 1도 안파는 침대 매장...오프라인 매장 반격 시작됐다

n.news.naver.com

침대는 1도 안파는 침대 매장...오프라인 매장 반격 시작됐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7일 오전 7: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