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분야의 카테고리 킬러를 꿈꾸는 와이즐 | 커리어리

생활용품 분야의 카테고리 킬러를 꿈꾸는 와이즐리 면도날 정기서비스로 알고 있던 와이즐리가 95만 회원의 신뢰를 바탕으로 두피케어, 스킨케어, 영양제 등 생활용품 분야로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면도날 기준으로 보면 가격의 70% 정도를 유통, 마케팅, 물류비가 차지하는데, 이 부분의 비용을 절감해서 가격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다고. 최근엔 프레시매니저를 활용 3PL 서비스를 론칭한 hy와 협력해 새벽/아침 배송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D2C에 집중해 이커머스 종합플랫폼과 차별화 예정. 창업초기만 해도 미국의 달러쉐이브클럽을 모방한 비즈니스라 오래갈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품질과 디자인, 저렴한 가격을 통해 충성고객을 꾸준히 확보해오고 있었던 듯. 생활용품은 정기구독서비스와 잘 맞는 카테고리라고 생각하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와이즐리가 '야쿠르트 아줌마'와 D2C 정기배송을 시작한 사연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2022년 4월 5일 오전 12:1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