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성적표 공개, OTT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출혈경쟁 🎞] 🏷큐레이터요약 -티빙의 전년도 매출액은 1315억2537만원으로 출범 첫해인 작년(약 155억원) 대비 750% 성장 -출범 1년 만에 가입자를 3배 이상 늘리며 작년 말 기준유료가입자 200만명을 확보 -작년 티빙의 영업손실 규모는 약 762억원으로 전년도 61억원에서 1129% 급증, 12배 불어난 수치이며 웨이브보다도 손실 규모가 큼 -CJ ENM은 2025년까지 티빙 콘텐츠 확보에 5조원을 쓰겠다고 했으며 SK텔레콤과 지상파 방송 3사도 웨이브에 1조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힘 -올해 글로벌 메신저 라인(LINE)과 손잡고 일본, 대만 진출을 본격화 및 상반기에는 미국 메이저 미디어 그룹 ‘바이아컴CBS’와 협력해 티빙에 ‘파라마운트 플러스 브랜드관’을 론칭

"넷플릭스 쫓다 가랑이 찢어지겠네" 손실만 760억원 '이것'

n.news.naver.com

"넷플릭스 쫓다 가랑이 찢어지겠네" 손실만 760억원 '이것'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10일 오전 7:0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