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380명을 대상으로 ‘ESG제품이 그렇지 않은 제품보다 비싸더라도 구매할 것인가?’ 라고 물었는데 무려 절반이상이 5% 정도까진 비싸도 ESG제품을 선택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충분히 가격을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여겨지고 있는 것이고, 그만큼 환경문제는 사회전반적으로 중요해졌죠. 🌿 때문에 ESG관련 브랜드들도 계속해서 생겨나고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브랜드, 톤28을 소개하려 합니다✨ 📎 톤28은 비건인증은 물론, 뚜껑외에는 모두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팩키지를 개발해냅니다. 엄청난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고 하네요. 📎 뿐만아니라 액체의 형태가 익숙했던 샴푸, 치약등을 고체화하여 ESG제품의 완성도를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미래를 생각하는 것이다” "ESG는 브랜딩 수단이 아니다. 우리의 사명이다" ​ 💭 환경오염 문제가 먼 이야기인줄 알았던 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예측을 벗어나는 심각한 자연재해와 설명할 수 없는 이상현상들은 환경문제가 더이상 자손들만의 이야기는 아니라 말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현재 이미 겪고있으니까요. 사실 저는 ESG가 익숙함의 문제일뿐 막상 적응하고나면, 새로운 기쁨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 분야에서 건강한 발전을 가져다 줄거라 믿고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제품에 대한 호기심으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면 언젠가 진심이 될지도 모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10일 오전 11:34

댓글 0